"끊임없는 자기 개발이 회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 믿습니다"
민진성 / 책임
생산본부 / 환경&안전
저는 환경과 안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생산현장에서 제조 포장을 시작으로 사업장의 수질, 대기, 폐기물을 관리하던 업무를 거쳐
현재는 환경 규제에 대응하고 안전을 관리하고 있죠.
환경/안전 분야는 기업이 지켜야 할 기본 의무이자 지속 성장의 토대가 되는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엄격해지는 환경 규제에 대응하고 안전 수칙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만큼
담당자로서 저도 끊임없이 자기 개발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.
국도화학 입사 후 환경분야 학위를 취득한 것도, 끊임없이 변화화는 사회 Trend를 공부하고 교육받는 것도 그의 일환입니다.
지속적인 자기 개발이 제 개인의 역량은 물론이고 회사의 경쟁력 향상으로 직결될 것이라 생각합니다.
"Global Player로서 글로벌 고객사의 신뢰는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에서 시작되죠"
이효천 / 팀장
통합물류사업부 / Logistics
"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팀워크를 쌓는 풍차기 쟁탈전이 기억에 남아요"
서세영 / 책임
품질경영그룹 / 품질보증팀
"화려하게 보이는 해외영업, 탄탄한 기본기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"
김용진 / 팀장
해외영업 / 아시아 담당
"미래 화학산업을 선도할 국도화학을 위해, 제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죠"
이정훈 / 수석
복합재료 / R&D
"업계 선도 기업에서 일한다는 자부심이 장점이죠"
임경운 / 선임
Painting & Coating / R&D
저는 국도화학의 핵심인 합성 및 공정기술을 기반으로 에폭시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세계 최고 수준의 R&D 역량을 위해 저 뿐만 아니라 연구소 분들과 다함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죠.
연구원을 지망하는 신입사원에게 업계를 Leading하는 국도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.
더불어, 자유롭게 소통하며 역량 개발을 강조하는 분위기 덕분에 신입사원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점과 능력이 갖춰진다면
조기 승진과 높은 보상도 따라온다는 것도 꼭 자랑하고 싶네요.